뮤직박스 연주가 시작되면 신비의 세계 판도리아가 펼쳐진다!
상상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그래픽노블
뮤직박스 속 또 다른 세계 판도리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모험 이야기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의 세 번째 권이 출간되었어요. 3권은 판도리아의 사라진 과거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또 하나 놀라운 사실. 바로 뮤직박스를 통해서 판도리아인들도 놀라가 사는 세계로 올 수 있다는 것! 이건 놀라의 엄마 안나와 판도리아인 몇몇만 비밀로 알고 있었지요.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세 명의 아이들이 놀라가 사는 세계로 들이닥쳤어요!
놀라는 이 위기 상황을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또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야기가 거듭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놀라의 세 번째 이야기도 놓치지 마세요!
1. 뜻밖의 방문
2. 공포의 침입자
3. 조심스러운 추격전
4. 사라진 과거를 찾아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오마주한 우리 아이 첫 그래픽노블!
또 다른 차원, 평행 이론, 웜홀 등이 과학적 이론이 뒷받침되면서 새로운 공간, 평행 세계,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하루 아침에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는 등, 또 다른 지구, 또 다른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깃거리는 독자에게 구미를 당기는 탄탄한 장르로 자리잡고 있지요. 아주 오랫동안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마찬가지고요.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앨리스처럼 하루아침에 신비한 세계의 주인공이 된 한 소녀, 놀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신비한 세계는 뮤직박스 속 판도리아! 판도리아에 사는 판도리아인들은 놀라가 사는 세상을 헥사월드라고 불러요. 놀라는 어쩌다 판도리아로 가게 된 걸까요? 그리고 판도리아에는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판타지를 그래픽노블로 가볍고 재미있게 만나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연출!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는 손, 상상력을 자극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 엄마의 미스터리한 과거 등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해요. 또한 판도리아에서 놀라가 엄마의 흔적과 추억을 마주하는 장면은 뜨거운 감동을 느끼게 하지요. 자유로운 프레임과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연출, 급박하게 전개되는 스토리는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들어요. 단숨에 읽어버릴 정도로 흡입력 최고인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책 읽기를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집중력을 높여줄 거예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히든 캐릭 추가로 읽는 재미 UP!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이 책에 등장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캐릭터를 보고 어떤 역할을 할지 미리 상상해 보세요. 물음표로 숨겨 놓은 캐릭터는 언제, 어떻게 등장할지 마음껏 상상하며 읽으면 읽는 재미가 더 커질 거예요! <신비한 뮤직박스>를 다 읽고 내가 가장 마음이 가는 캐릭터를 골라 보세요. 신비한 세계 판도리아인들을 슥슥 오려 붙인 후 각 캐릭터 특징을 적다 보면 나만의 캐릭터 도감이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줄거리
어느덧 눈 싸움하기 딱 좋은 겨울이 찾아왔어요. 평소와 다름없이 학교를 마치고 들어온 놀라는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수상한 낌새를 느꼈어요. 잔뜩 겁을 먹은 놀라 앞에 나타난 침입자는 바로!
몰래 놀라가 사는 세계로 몰래 들어온 시프리앙과 그를 뒤쫓아 온 안드레아와 이고르였지요.
안도의 한숨을 돌린 놀라와 친구들은 시프리앙에게 질문 세례를 퍼부었어요.
사실 놀라가 사는 세계인 헥사월드는 판도리아인들이 절대 와서는 안 되는 곳이었거든요.
이렇게 한바탕 소동이 마무리되고 세 사람이 다시 판도리아로 돌아간 그날 저녁.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놀라가 사는 세계로 들이닥쳤어요!
그들은 다짜고짜 놀라를 협박하다 서둘러 무언가를 찾는 듯 그 자리를 떠났어요.
불길한 기운을 느낀 판도리아인들이 다시 놀라의 집으로 찾아오고.....
이 일을 계기로 놀라는 판도리아의 사라진 과거를 알게 되는데......